DC코믹스가 13일 새벽 온라인을 통한 팬 공개행사 'DC팬돔 멀티버스'를 전격 오픈한다. 지난달 22일 단 하루 동안 2200만 시청자를 끌어들인 'DC팬돔'의 후속 이벤트로 팬들을 설레게 한다. 

'CD팬돔' 2탄 격인 '멀티버스'는 한국시간으로 13일 오전 2시에 시작해 26시간 뒤인 14일 오전 4시까지 계속된다. DC코믹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트리밍될 이번 행사에서 주목할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DC팬돔 멀티버스' 예고 카운트 <사진=DC팬덤 공식홈페이지>

■워치버스(Watchvers) 토크세션
조커와 렉스 루서, 캣우먼, 시네스트로 등 DC코믹스의 슈퍼빌런들에 생명을 불어넣은 배우들이 출연하는 세션이다. 각자 작품에서 연기한 포인트와 DC코믹스 속 빌런에 대한 생각, 악역이 담당하는 중요한 역할을 이야기한다.

■배트우먼(Batwoman) 토크세션

배트우먼 <사진=DC코믹스 공식홈페이지>

미국 CWTV에서 지난해 방영한 TV시리즈 '배트우먼' 제작진과 레이첼 스카스턴, 메건 탠디, 캠러스 존슨, 니콜 강, 그리고 새 배트우먼 역으로 발탁된 자비시아 레슬리가 등장해 작품 안팎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자비시아는 최초의 흑인 배트우먼을 연기한다.

■블랙 라이트닝(Black Lightning) 토크세션
감독 로버트 타운젠트와 함께 크리스 윌리엄스, 차이나 앤 매클레인, 나페사 윌리엄스 등이 등장, 팬들의 질문에 응답한다. 

기대를 모으는 스타걸 <사진=DC코믹스 공식홈페이지>

■스타걸(DC's Stargirl) 토크세션
DC 워치버스(DC watchvers) TV시리즈의 최신작 스타걸의 모든 것을 들려줄 세션. 제작 총지휘 제프 존스를 비롯해 브렉 베이싱어, 루크 윌슨, 에이미 스마트, 트레이 로마노, 스텔라 스미스 등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둠 패트롤(Doom Patrol) 토크세션
HBO Max에서 시즌2가 방송된 이 작품의 캐스트 맷 보머, 다이앤 게레로, 에이프릴 볼비, 조이번 웨이드, 티머시 달튼 등이 참석. 작품의 매력에 대해 철저히 이야기해줄 예정이다.

■루시퍼(Lucifer) 토크세션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루시퍼'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로 정착한 '루시퍼'의 토크세션. 지난달 말 공개된 '루시퍼' 시즌5에 등장하는 퀸의 명곡 '어나더 원 바이트 더 더스트(Another One Bites the Dust)'의 독점 클립과 함께 시즌5 NG장면들도 최초 공개된다. 

■페니워스(Pennyworth) 토크세션

웨인가 집사 페니워스의 토크세션이 마련된다. <사진=DC코믹스 공식홈페이지>

너무나도 유명한 '배트맨' 속 캐릭터 알프레드 페니워스의 TV시리즈 새 정보가 공개된다. 페니워스는 '배트맨' 속 웨인 가문의 충실한 집사이자 본색을 감춘 실력자. 배트맨의 최고 조력자로 유명한 페니워스의 젊은 시절을 그리는 TV시리즈의 프리미어 영상이 선을 보이는 자리다. 

■애로우버스(Arrowverse) 토크세션
슈퍼걸과 플래시, 애로우,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등이 포함된 DC 코믹스 세계관 애로우버스의 토크세션. 역대급 크로스오버를 예고한 '크라이시스 온 인피니트 어스' 제작에 대한 뒷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서지우 기자 zeewoo@sputnik.kr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