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방송하는 TBS 일요극장 ‘한자와 나오키’ 시즌2에 전작의 주연배우들이 대거 합류한다.

TBS는 5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카가와 테루유키와 오이카와 미츠히로, 키타오오지 킨야, 카타오카 아이노스케가 ‘한자와 나오키’ 시즌2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오이카와 미츠히로, 카타오카 아이노스케, 키타오오지 킨야, 카가와 테루유키 <사진=TBS 홈페이지>

이에 따르면, 7년 만에 방송할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 시즌2는 전작의 주인공 사카이 마사토 외에 캐스팅이 불투명했지만, 아내 역할의 우에토 아야를 비롯해 이번에 오이카와 미츠히로, 키타오오지 킨야, 카가와 테루유키, 카타오카 아이노스케가 합류를 결정, 팬들을 설레게 한다.

시청률 기록제조기로 유명한 TBS 일요극장 ‘한자와 나오키’ 시즌2는 베스트셀러 작가 이케이도 준의 ‘로스제네의 역습’을 TV로 옮긴 작품. “당한 만큼 갚아준다. 2배로 갚아주마”라는 명대사로 유명한 전작의 시청률(평균 28.7%, 최고 42.2%)을 깰지 벌써 기대를 모은다.

사실 ‘한자와 나오키’ 시즌2는 지난해 5월 시즌2 소식이 전해질 때만 해도 출연자 대부분이 베일에 가려져 있었다. 특유의 표정과 명대사,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안방을 점령한 사카이 마사토 외에 다른 배우들의 출연 여부는 죄다 물음표였다.

한편 ‘한자와 나오키’는 아버지의 사업을 망하게 한 은행원에 복수하기 위해 도쿄중앙은행에 입성하는 한자와 나오키의 장대한 여정을 다룬다.

서지우 기자 zeewoo@sputnik.kr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