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배우 마릴린 먼로가 살던 집을 구입한 여배우가 유령에 시달린다고 주장했다.

영국 배우 제스민 치즈웰(25)은 9일 ITV의 '디스 모닝(This Morning)'에 출연해 이 같은 사실을 털어놨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자택에서 이상한 목소리와 발소리를 듣는 등 초자연적 경험을 했으며, 자신만이 아니라 집에 있던 손님들도 무엇인가 그들을 껴안는 기분을 느꼈다고 설명했다.

제스민 치즈웰은 "남편과 나는 우리가 듣는 것이 사실이 아니라고 믿고 싶었으나, 너무 많은 사람들이 설명할 수 없는 일을 경험했다"며 "사람들은 누군가가 껴안고 있는 것처럼 느끼고, 이상한 목소리를 들었다. 매일 밤 발소리를 듣는다"고 진저리쳤다. 

마릴린 먼로 닮은꼴로 인기를 얻은 영국 배우 제스민 치즈웰 <사진=제스민 치즈웰 인스타그램>

이런 소리의 원인이 외부 도로나 동물인지 조사했으나 별 소득이 없었다. 별 수 없이 제스민은 영매에게 조언을 구했다. 그는 "저희 부부로선 믿어지지 않지만 어떤 영매가 집안에 '그녀'와 '조', 그리고 장난을 좋아하는 또 다른 유령이 있다더라"고 전했다. 제스민이 말하는 '그녀'와 '조'는 1950년대 이 집에서 살았던 마릴린 먼로와 조 디마지오 부부다.

공교롭게도 제스민 치스웰은 '마릴린 먼로의 환생'으로 유명한 배우이자 소셜 미디어 스타다. 3년 전 BBC의 다양한 키즈쇼에서 인기를 얻은 뒤 스코틀랜드에서 로스앤젤레스로 이주, 1938년 지어진 지중해 스타일의 먼로의 집을 구입했다.

이 집에는 먼로가 사용했던 예술품과 조명기구, 욕조, 타일은 물론 수건까지 남아있다. 특히 어떤 방에서는 먼로가 키웠던 강아지 마프의 발자국이 발견됐다. 다락방에는 먼로의 서명과 불탄 잡지도 남아있다. 

마릴린 먼로와 조 디마지오 부부 <사진=영화 '러브 마릴린' 스틸>

제스민은 뉴스위크와 인터뷰에서 "처음 집을 구입했을 때는 몰랐으나 열흘쯤 뒤부터 발소리가 들리기 시작했다"며 "남편은 녹색 상의에 흰 바지를 입은 금발 여자 유령을 봤다더라"고 언급했다.

마릴린 먼로의 유령이 나타난다고 알려진 장소는 이 곳이 전부는 아니다. 먼로가 생전 많은 시간을 보냈던 할리우드 루즈벨트 호텔 1200호실과 조 디마지오와 신혼여행을 떠났던 전 니커보커 호텔에서도 그의 유령이 목격됐다는 소문이 파다하다.

채유진 기자 eugene@sputnik.kr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