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생을 마감한 일본 톱스타 미우라 하루마(30)의 광고를 끊지 말아달라는 팬들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도스포는 22일 인터넷판 기사를 통해 미우라 하루마가 생전 출연한 인재파견회사 그로푸(GROP) 광고를 계속해달라는 팬 요청이 쇄도 중이라고 전했다.

이에 따르면, 일본프로축구 J리그 파지아노오카야마 홈팀 팬들은 미우라 하루마가 출연한 그로푸 TV광고가 끊어지면 안 된다고 회사에 문의하고 있다. 자금이 부족할 경우 십시일반하겠다는 시민도 나왔다. 

미우라 하루마가 출연한 GROP 광고 <사진=GROP 공식 홈페이지>

미우라 하루마는 지난해 8월부터 해당 광고에 출연했다. 뮤지컬 무대에서 화려한 춤과 노래를 선보이는 미우라 하루마는 밝은 에너지를 담았다. 축구팀 팬들은 그로푸가 오카야마 연고 회사인 데다 경기 전 미우라 하루마가 출연한 광고가 친숙해 이 같이 요청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광고가 계속될 지는 지켜볼 일이다. 일본 연예계에서는 사망한 연예인의 광고는 내리는 것이 관행이다. 더욱이 극단적 선택을 할 경우 빠르면 1주일 내로 광고를 중단하는 경우가 많다.

TV드라마 ‘고쿠센’으로 스타덤에 오른 미우라 하루마는 지난 18일 도쿄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컨피던스맨 JP 극장판’ 개봉을 코앞에 둔 상황이어서 충격을 더했다.   

이윤서 기자 lys@sputnik.kr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