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팝스타 아델(33)이 전부터 교제설이 나돌았던 미국프로농구(NBA) 에이전트 리치 폴(39)과 사진을 SNS에 공개했다. 지난 7월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이 제기된 아델이 리치 폴과 투샷을 스스로 선보인 건 처음이다.

아델은 19일 인스타그램에 리치 폴과 다정하게 촬영한 사진을 업데이트했다. 사진에 대한 별다른 설명 없이 빨간색 하트를 곁들여 현재 연애 중임을 표시했다.

이탈리아 패션 디자이너 엘사 스키아파렐리의 드레스를 걸친 아델은 벨벳 재킷으로 멋을 낸 공식 연인 리치 폴과 뺨을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했다.

아델(오른쪽)과 연인 리치 폴 <사진=아델 인스타그램>

이 사진은 지난 18일 열린 NBA 선수 앤서니 데이비스(28, LA레이커스)의 결혼식에 참석했다가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공개 연애를 인정한 아델이 지인 결혼식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두 사람의 앞날에도 관심이 쏠렸다.

아델은 지난 7월 리치 폴과 농구경기를 함께 관전하는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뉴욕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아델과 리치 폴이 친구 커플과 더블 데이트를 즐기는 상황이 포착되기도 했다.

아델은 2019년 4월 남편이던 사이먼 코넥키(47)와 결별을 선언했다. 같은 해 9월 법원에 정식으로 이혼을 신청했고 지난해 3월 법적으로 솔로가 됐다.

NBA 최대어들의 전문 에이전트로 유명한 리치 폴은 포브스가 선정한 2020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스포츠 에이전트 9위(농구 부문 2위)에 올랐다.

서지우 기자 zeewoo@sputnik.kr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