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디아나 존스5’ 리허설 도중 입은 어깨 부상을 딛고 현재 신작 촬영 중인 해리슨 포드(79)가 신용카드를 분실했다 관광객 도움으로 되찾았다.

해리슨 포드는 2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탈리아에서 영화 ‘인디아나 존스5’ 촬영 중 신용카드를 잃어버렸으나 독일 관광객의 도움으로 무사히 되찾았다고 전했다.

이에 따르면, 해리슨 포드는 이탈리아 촬영 중 휴식을 위해 잠시 유명 휴양지 시칠리아 섬을 찾았다. 오랜만에 망중한을 즐기려던 해리슨 포드는 그만 신용카드를 잃어버리면서 휴가를 망치고 말았다.

어깨 부상에서 회복된 해리슨 포드 <사진=영화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스틸>

미국도 아닌 해외에서 신용카드를 분실한 해리슨 포드는 자신의 동선을 따라 카드를 찾아 헤맸다. 마침 시칠리아에 여행 온 독일인 관광객이 해리슨 포드의 이름이 적힌 신용카드를 주워 현지 경찰에 신고한 덕에 분실 소동은 끝이 났다. 

해리슨 포드는 사례를 하려 했으나 독일 관광객은 갈 길을 떠난 뒤였다. 해리슨 포드는 카드를 되찾는 데 도움을 준 시칠리아 섬 경찰들과 기념사진을 남기고 관광객에 인사를 대신 전해달라고 부탁했다.

1981년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 첫 영화 ‘레이더스’부터 최신작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2008)까지 주인공을 도맡은 해리슨 포드는 지난 6월 리허설 도중 어깨 부상을 입었다. 한때 하차설이 나돌았으나 치료를 마치고 촬영에 복귀했다.

고고학자 인디아나 존스의 아찔한 새 모험을 그린 어드벤처 영화 ‘인디아나 존스5’는 2023년 공개를 앞두고 현재 촬영이 한창이다.

서지우 기자 zeewoo@sputnik.kr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