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연의 아픔 통해 인생을 배웠다.”

서른이 된 미국 가수 겸 배우 셀레나 고메즈가 저스틴 비버(28)와 위켄드(32) 등 연인들과 겪은 쓰라린 이별을 되돌아봤다. 

셀레나 고메즈는 최근 팟캐스트 어워즈 채터(Awards Chatter)에 출연, 그간 누군가를 만나 사랑하고 헤어지며 적잖은 것들을 느꼈다고 털어놨다.

저스틴 비버와 사귄 8년간(2010~2018년)을 ‘많은 생각을 해야 했던 시기’라고 정의한 그는 “아직도 제 인생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그간 자신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운 것은 확실하다”고 돌아봤다.

셀레나 고메즈는 “정말 괴로운 이별들을 경험했다. 제 경력이 어떻게 될까, 내일 당장 무슨 일이 벌어질까 두려웠다”며 “전신 홍반성 루푸스가 찾아왔고 신장도 망가졌다. 몸까지 축나면서 상당히 힘들었다”고 말했다.

셀레나 고메즈 <사진=셀레나 고메즈 인스타그램>

다만 그는 “뒤집어 말하면, 저에게는 아주 좋은 일이기도 했다”며 “그 일들 덕에 난센스나 무례함, 상식을 벗어난 행동들을 못 본 척하지 않고 단호하게 맞서는 성격이 됐다”고 강조했다.

디즈니채널을 통해 이름을 알린 셀레나 고메즈는 두 살 연하 싱어송라이터 저스틴 비버와 2010년부터 공개적으로 교제했다.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던 그는 2017년 1월부터 위켄드와 사귀었고 그해 10월 결별했다. 연애사와 관련, 셀레나 고메즈는 2015년 앨범 ‘리바이벌(Revival)’부터 2020년 ‘레어(Rare)’를 낸  5년간이 특히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정말 괴팍한 연애와 이별을 반복했다. 이 과정을 통해 배운 건 연애는 인생의 최우선 사항은 아니라는 것”이라고 웃었다.

셀레나 고메즈는 “새 드라마 ‘온리 머더스 인 더 빌딩(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에 출연한 대선배 스티브 마틴(77)과 마틴 숏(72)을 보며 남자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졌다”며 “일련의 이별을 겪고 제가 남자나 인간에 기대하는 것은 두 선배처럼 제대로 된 상대를 만나야 한다는 것”이라고 전했다.

서지우 기자 zeewoo@sputnik.kr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