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디아나 존스’의 주인공 해리슨 포드(79)의 하차 가능성이 제기됐다.

영국 일간 데일리 메일은 13일 기사를 통해 내년 개봉을 목표로 제작 중인 ‘인디아나 존스5(가제)’의 주인공이 교체될 수 있다는 소문이 확산 중이라고 전했다.

신문에 따르면 ‘인디아나 존스’ 제작진은 이 영화에 캐스팅된 배우 피비 월러 브리지(36)를 단독 주인공으로 내세울지 고민 중이다. 피비 월러 브리지는 '플리백'으로 골든글로브 작품상과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실력파다. 최신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에는 각본가로 참여했다.

6월 말 입은 어깨 부상으로 '인디아나 존스' 최신작 하차설이 떠도는 해리슨 포드 <사진=영화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스틸>

이 같은 소문이 떠도는 건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아이콘인 해리슨 포드의 부상 때문이다.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에도 변함없이 주인공으로 발탁된 해리슨 포드는 지난 6월 말 격투신 리허설 중 어깨 부상을 입고 말았다.

정밀 진단에 나선 의료진은 해리슨 포드의 상태가 생각보다 좋지 않아 수술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월트디즈니스튜디오모션픽처스는 7월 초 이를 공식 발표했고 영화 촬영이 최소 3개월 미뤄진다고 밝혔다.

해리슨 포드는 1981년 개봉한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 첫 번째 작품부터 내리 주인공을 맡으며 인기를 얻었다. 주인공이 교체될 경우 작품의 내용은 새로운 여성판 인디아나 존스에 맞춰 대폭 수정될 전망이다. 개봉 시기 역시 조정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인디아나 존스' 다섯 번째 작품 주인공으로 거론되는 피비 월러 브리지 <사진=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프로모션 스틸>

다만 이번 작품의 프로듀서 중 한 명인 프랭크 마샬(75)은 여전히 해리슨 포드 없는 ‘인디아나 존스’는 없다는 입장을 고수했다. 때문에 해리슨 포드의 부상 회복 이후 촬영이 예정대로 재개된다는 관측도 이어지는 상황이다.

서지우 기자 zeewoo@sputnik.kr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