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코믹스 원작 영화 ‘원더우먼’ 세 번째 작품에 1970년대를 풍미한 원조 원더우먼(다이애나 프린스) 린다 카터(70)가 재등장한다.

영화 ‘원더우먼’ 기획자 짐 리는 17일 트위터를 통해 DC팬돔을 통해 '원더우먼3' 제작이 확정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특히 린다 카터와 함께 한 사진을 곁들여 그가 '원더우먼3'에 합류했음을 알렸다.

'원더우먼3' 제작 소식을 알리면서 린다 카터(왼쪽) 사진을 함께 올린 존 리(오른쪽) <사진=존 리 트위터>

이 같은 사실은 같은 날 열린 DC팬돔에 참석한 패티 젠킨스(50) 감독도 언급했다. 이 자리에 ‘원더우먼’ 시리즈의 주인공 갤 가돗(34)은 불참했지만 패티 젠킨스 감독은 “우리 세 사람은 '원더우먼' 신작에서 아주 신나는 일을 기획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린다 카터는 지난해 개봉한 ‘원더우먼 1984’에 카메오 출연한 바 있다. 미스월드 출신인 린다 카터는 1975년부터 4년간 방송한 TV시리즈 ‘원더우먼’에서 맹활약한 원조 다이애나다. 2016년부터 전파를 탄 ‘슈퍼걸’에서는 대통령 역할로 합류해 여러모로 DC와 인연이 깊다.

1970년대 ABC의 간판 드라마였던 '원더우먼' <사진=ABC '원더우먼' 공식 스틸>

‘원더우먼3’ 출연에 대해 린다 카터는 “나이 일흔인 제가 이런 귀한 선물을 받을 거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겠나”라며 “인생 최고의 순간”이라고 기뻐했다.

서지우 기자 zeewoo@sputnik.kr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