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 크리스 에반스(40)와 가수 겸 배우 셀레나 고메즈(29)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발단은 셀레나 고메즈가 입은 하얀 스웨터다.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32)는 최근 틱톡에 평소 친한 셀레나 고메즈와 찍은 동영상 한 편을 공개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패션 브랜드 자라(ZARA)의 하얀색 스웨터를 입은 채 영상에 잠시 등장했다.

2019년 영화 ‘나이브스 아웃’에서 크리스 에반스가 착용한 흰색 스웨터를 떠올린 팬들은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지난달 크리스 에반스가 셀레나 고메즈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사실을 들어 둘의 열애를 기정사실화하는 팬도 적잖다.

비슷한 스웨터 탓에 열애설이 나도는 크리스 에반스(왼쪽)와 셀레나 고메즈 <사진=영화 '나이브스 아웃' 스틸·테일러 스위프트 틱톡>

팔로우 소동 당시 크리스 에반스와 셀레나 고메즈가 같은 장소에 있는 것을 봤다는 목격담도 이어졌다. 일부 팬이 증거 사진까지 제시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은 SNS로 빠르게 확산된 바 있다. 이에 대한 양쪽의 공식 코멘트는 아직 없는 상황이다. 둘의 스웨터 패턴 자체가 달라 열애설은 확대해석이라는 의견도 있다.

셀레나 고메즈가 나이 차가 제법 나는 배우와 스캔들이 난 건 이번이 두 번째다. 2014년 4월 할리우드 스타 올랜도 블룸(44)과 첼시 핸들러(46)의 공연을 즐겼고 여행도 떠났다는 루머가 퍼졌다. 당시 셀레나 고메즈는 팝스타 저스틴 비버(27)와 사귀던 중이어서 한바탕 난리가 벌어졌다.

서지우 기자 zeewoo@sputnik.kr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