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한 빌런 역할 어울릴 듯.”

‘스파이더맨’ 신작 공개를 앞둔 배우 톰 홀랜드(25)가 티모시 샬라메(26)와 한 작품에 출연하고 싶다고 공개 발언했다.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 함께 출연한 젠데이아 콜먼(25), 제이콥 배덜런(25)과 가진 AP와 인터뷰에서 차기작에 티모시 샬라메가 참여하기를 바랐다.

인터뷰에서 톰 홀랜드는 로알드 달 원작 영화 ‘웡카(Wonka)’ 주연 자리를 놓고 공동 후보로 경쟁했던 티모시 샬라메에 대한 다양한 질문을 받았다.

영화 '웡카' 주연을 놓고 경쟁했던 티모시 샬라메(왼쪽)와 톰 홀랜드 <사진=영화 '작은아씨들'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 스틸>

나이도 비슷하고 최근 주가를 높이는 두 사람은 지금까지 한차례도 같은 작품에 출연한 적이 없다. 공교롭게도 톰 홀랜드와 열애설이 난 젠데이아는 ‘스파이더맨’ 시리즈와 ‘듄’을 통해 두 배우의 상대역을 모두 소화한 인연이 있다.

이런 연관성 때문인지 티모시 샬라메가 새롭게 제작될 ‘스파이더맨’ 트릴로지에 참여하기를 바라는 팬이 많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톰 홀랜드와 티모시 샬라메를 합성한 사진이나 영상도 종종 올라온다.

젠데이아는 “원조 ‘스파이더맨’ 트릴로지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제임스 프랭코(43)와 데인 드한(35)이 연기한 해리 오스본이 어울릴 듯하다”고 말했다.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해리 오스본을 연기한 제임스 프랭코(왼쪽)와 데인 드한 <사진=영화 '스파이더맨3'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스틸>

이에 톰 홀랜드는 “티모시는 정말 사람 좋은 배우인데 그가 빌런과 어울린다는 팬이 의외로 많더라”며 “솔직히 저도 그가 스파이더맨에게 좋은 친구도, 적도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거들었다.

이어 “저와 티모시 샬라메가 나란히 이슈가 되는 것은 저로서는 큰 영광”이라며 “티모시 샬라메가 친구에서 빌런으로 타락하는 역할로 ‘스파이더맨’에 출연한다면 더없이 좋을 것”이라고 웃었다.

마블 코믹스 ‘스파이더맨’ 속 캐릭터 해리 오스본은 그린 고블린(노먼 오스본)의 아들로 한때 피터 파커의 가장 친한 친구로 그려진다. 질투심 때문에 피터를 배신하고 2대 그린 고블린으로 변모하는 인물이다.

서지우 기자 zeewoo@sputnik.kr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