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덩케르크'에서 전투기 조종사로 등장, 여심을 훔친 영국 배우 잭 로던(32)이 존 맥클린 감독의 스릴러 '토네이도(Tornado)'에 발탁됐다. 상대역은 일본 톱배우 기무라 타쿠야(50)의 둘째 딸 코우키(19)다.

잭 로던은 11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일본 하코네 킨토키 산정을 밟은 사진을 올리고 '토네이도' 출연을 직접 팬들에 보고했다. 이에 따르면, 잭 로던은 이미 코우키와 '토네이도' 출연과 관련해 일본에서 상견례를 했고 조촐하게 축하 행사도 가졌다.

크리스토퍼 놀란의 '덩케르크'에서 영국인 조종사 역할로 여심을 훔친 잭 로던 <사진=영화 '덩케르크' 스틸>

2015년 영화 '슬로우 웨스트'로 이름을 알린 존 맥클린 감독은 '토네이도'를 통해 범죄자들과 대치하는 주인공들의 극한 생존을 그린다. 1790년대 영국을 무대로 한 이 영화는 아버지와 일본 사무라이 인형극을 하며 유랑하는 주인공 토네이도(코우키)가 냉혈한 슈가맨 및 그의 아들 리틀 슈가(잭 로던)가 이끄는 범죄 집단과 맞서는 상황을 다룬다.

잭 로던은 "우리 영화는 범죄자 집단으로부터 금괴를 빼앗는 당찬 여자 토네이도의 이야기를 실감 나게 그릴 예정"이라며 일본 성격파 배우 히라 타케히로(48)를 비롯해 신예 코우키와 호흡이 무척 기대된다"고 전했다.

잭 로던과 '토네이도'에 출연하는 코우키. 전성기 기무라 타쿠야와 빼닮았다. <사진=코우키 인스타그램>

코우키는 일본 국민 아이돌 그룹 스맙(SMAP) 멤버로 시대를 풍미한 기무라 타쿠야와 가수 쿠도 시즈카(52)라는 톱스타 부모로 더 주목받았다. 장성할 때까지 이름 외에 정보가 전혀 공개되지 않다가 2018년 모델로 혜성같이 데뷔, 엄청난 관심을 받았다.

아버지의 전성기 얼굴을 빼닮은 외모로 일본에서 가장 잘나가는 모델 코우키는 샤넬, 불가리 등 유명 명품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했다. 현재는 작곡가와 배우로도 각광받고 있다. 다만 2021년 '주온'으로 유명한 감독 시미즈 타카시(50)의 신작 '우시쿠비무라'에 단번에 주연으로 발탁되면서 '금수저' '아빠 찬스' 논란에 시달렸다.

서지우 기자 zeewoo@sputnik.kr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