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샤를리즈 테론(46)이 주연을 맡은 액션 영화 ‘올드 가드’ 속편이 내년 촬영을 시작한다.

샤를리즈 테론은 지난달 30일 버라이어티와 인터뷰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올드 가드’의 각본이 완성됐으며, 첫 촬영이 내년 시작된다고 말했다.

'올드 가드'의 주인공 샤를리즈 테론 <사진=넷플릭스>

인터뷰에서 샤를리즈 테론은 “‘올드 가드’ 1편은 유구한 세월 불사의 몸으로 살아온 전설적 인물들의 위험한 작전을 담았다”며 “2편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야기와 액션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1편은 동성애자 커플의 로맨스를 꽤 비중 있게 그렸다”며 “2편 역시 해당 배우들이 그대로 출연하며, 동성 커플의 로맨스를 그대로 다룬다”고 설명했다.

동성애 코드가 강했던 '올드 가드'. 2편도 마찬가지다. <사진=넷플릭스>

영화 ‘올드 가드’에서 샤를리즈 테론의 동료로 활약하는 배우 루카 마리넬리(37)와 마르완 켄자리(38)는 게이 커플로 설정돼 눈길을 끌었다. 샤를리즈 테론은 영화 같은 대중문화가 다양한 소수자들을 적극적으로 조명해야 한다고 강조한 바 있다. 다만 성소수자 이야기를 액션영화의 전면에 내세울 필요가 있냐는 불편한 시선도 없지 않다.

팀 막내 키키 레인(30)의 본격적인 활약과 베로니카 은고(41)를 둘러싼 새로운 이야기가 그려질 것으로 보이는 ‘올드 가드’ 속편의 개봉일은 현재 미정이다.

서지우 기자 zeewoo@sputnik.kr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스푸트니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